- 필립 로스 에브리맨 필립 로스의 에브리맨을 읽기 전, 인터넷 서점 리뷰어들의 글을 살폈다. 노인들의 아픔을 이야기한 책, 집약의 극치를 보여준다, 늙은 나를 알라딘서재리뷰 필립 로스 에브리맨 필립 로스의 에브리맨을 읽고 2011. 1. 5. 대단한 소설을 만났다. 이 작가의 칼날은 아주 성능이 좋다. 우리가 인생이라고 부르는, 꽤 복잡하고 연구원 좋은글 필립 로스80는 지난해 10월 한 프랑스 잡지 인터뷰에서 은퇴를 선언했다. 1959년 첫 소설집 를 시작으로 장편소설 및 소설집 31권을 정력적으로 다시 읽고 싶은 책 필립 로스의 에브리맨 죽음으로 나아가는 한 편의 서사시 같았다. 다 읽고 생각하니 필립 로스는 죽음보다도 나이듦을 무서워했던 것 같다. 젊어서 얼마나 파란만장한 삶을 살았건 간에 시간 ..
- 신지애 프로 2007년이 되자 프로 경험의 예열이 끝났는지! KLPGA의 모든 기록을 갈아 신지애는 LPGA에서 3승을 기록하였고, 신인상, 상금왕, 다승왕 등을 신지애 신지애는 늘 행복에 대해 이야기했고, 끊임없이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했다. 올 시즌 초 신지애는 프로 데뷔 후 13년 만에 전 세계 투어 통산 50승 고지 신지애는 지금이 가장 행복하다① 붙일 자신이 있으면 골프가 훨씬 쉬워진다며 웨지샷 레슨을 시작했다. ▲ 신지애 프로는“웨지샷은 몸통과 팔이 함께 회전한다고 생각하면서 가볍게 치는 게 좋다”고 신지애 프로의 웨지샷 강좌 - 신지애 상금 안선주31가 2018시즌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상금 부문 1위 자리에 등극. 안선주 신지애 제치고 2018시즌 JLPGA 상금왕 확정 한경닷컴..
- 이옥섭 구교환 부산=뉴시스조수정 기자 = 영화 메기 이옥섭 감독, 배우 구교환왼쪽이 4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전당에서 열린 제23회 부산국제 부산국제영화제 찾은 영화 메기 배우 구교환 MBN스타 최윤나 기자 “안녕하세요. 저는 신동엽 선배가 나온 학교를 나온 구교환입니다. 얘이옥섭는 이영자 선배가 나온 학교를 나왔어요” M+인터뷰 오늘영화 구교환이옥섭“우리는 영화계 신동엽 영화를 만들고 싶은 욕망에 덜컥 인디트라이앵글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다는 구교환 감독의 인터뷰만큼이나 발랄하고 매력적인 영화였다. 줄거리를 아주 소략하게 윤성호, 강경태, 이옥섭&구교환, 오늘영화, SIFF 2014 개막작 - 이옥섭 화장품 화장품 연구의 현재와 미래 · 이옥섭, 대한화장품학회지, Vol.24 No.2,..
- 염홍철 부인 염홍철 시장님은 2005년 효행상을 수상한 효자이다. 가족은 아내인 OO여대 교수인 이종숙발달심리전공 사회 과학 대학장과 사이에 결혼한 두 딸 모과 향기 1시간 비공개 대화권선택 인사차 방문한 것 대전=연합뉴스 이은파 기자 = 염홍철 대전시장과 권선택 대전시장 당선인이 10일 한 자리에서 염홍철 대전시장권선택 시장 당선인 첫 회동 이종기·김인홍 전 부시장들은 대표적인 염홍철 전 시장의 선거공신이자 측근 가 달아난 공범들이 피해자들을 살해했다며 혐의를 부인하고 나섰다. 이상민 의원, 염홍철·안희정계 부단체장 출신 영입 시장의 경우는 강창희 국회의장과 염홍철 시장이 후계자로 결정했다는 소문과 함께옹립에 나선 경우. 본인은 극구 부인하고 있지만 이미 지역 정가에서는 결국 출마 굿모닝충청염홍철 ..
- 택연 몸 이어 택연은 몸에 비해 손이 조금 작다. 특별히 손을 숨기거나 감추려고 하지는 않는데 더 컸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여유만만` 옥택연, 작은 손이 컴플렉스 망언? 스타 등극 몸 좋은 거 봐 잘 지내나 보다, 오랜만에 봐서 너무 반갑다 등의 반응을 미국 영주권자인 택연은 현역 입대를 하기 위해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택연, 휴가 중 포착 군복 입은 `늠름한 모습` 그 처럼 몸짱이 될수 있는 사주란게 있는지 알아 볼까요? ㅎ^^ 2012년 25세 택연의 몸 33 23 13 3 대운 0 丙 甲 戊 戊 丁 丙 乙 0 辰 子 辰 辰 卯 寅 丑 와 이 사주 2PM 택연 몸관리안하면 재물운사라져요.^^ - 택연 제대 준호의 말로는 택연과 찬성이 탈락했을 때 정말 서럽게 울..
- 알베르토 자코메티 예술 작품 20세기 가장 위대한 예술가, 알베르토 자코메티 한국특별전. 시대를 알리다, 시대를 깨우다. 작품으로 말하는 시대와 인간을 위한 메세지. 1901년 스위스에서 태어난 2017 알베르토 자코메티, 광장, 19481949 유령과도 같은 가늘고 긴 초췌한 인체를 빌려, 한계상황에 놓인 인간의 고독한 실존을 형상화한 작품. 이것은 2차 세계대전 실존철학과 예술 보내고 슬슬 예술의 전당으로 가본다 알베르토 자코메티 자코메티, 한가람디자인6,000원 알베르토 자코메티, 스위스 화폐 알베르토 자코메티의 가장 유명한 작품인 서울, 서초, 일상, 4세남아, 전시회 알베르토 자코메티 예술의 전당 구성되기 보다는 모델이 된 인물별로 꾸민 전시이다. 작품 사진은 알베르토 자코메티 재단 홈페이지..